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각종 커뮤니티의 재밌는 글을 모아논 사이트입니다^^

기사가 안보이실 경우 아래로 스크롤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m(__)m

이미지가 잘 안보이실경우 터치하면 확대 됩니다 m(__)m

기사 보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m(__)m

아무튼 제목부터 시작해서 여러분의 재미를위해 만든 싸이트 입니다 ㅎㅎ

마음껏 즐기다 가세요^^

(이 블로그는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추가로 글 갱신은 아래 버튼을 눌러 트위터계정을 팔로우 해주시면 알수 있습니다 ㅎㅎ

뉴스-일본

닛산사장、전종업원에게 경위 설명에 국내외에서 인터넷 중계

2522B53E567CE20518


원제 : 日産社長、全従業員に経緯説明へ 国内外でネット中継


닛산 자동차는 전 회장의 카를로스 곤 씨 (64)의 체포와 회장 해임 경위 주초 26 일 오전 니시 (사이카와) 히로히토 사장이 전 직원 대상으로 설명하는 장을 마련 . 오랜 경영진에 있었다 곤 전 회장의 부정 행위 적발 및 체포에 의한 직원의 동요와 불안을 억제하는 목적이있다.


설명회는 요코하마시의 본사에서 엽니 국내외 사업장이나 공장도 인터넷으로 중계한다. 니시카와 사장이 사라지다 전 회장과 전 대표 이사 그렉 켈리 씨 (62)에 의한 임원 보수의 과소 기재 나 경비의 사적 유용, 부정을받은 회장직 해임의 경위에 대해 설명한다.


일련의 문제를 둘러싸고는 닛산과 제휴 르노의 현지 프랑스 언론을 중심으로 '쿠데타 설'도 거론된다. 닛산은 해외에도 많은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니시카와 사장이 스스로 사라지다 전 회장들의 부정 행위의 심각성을 설명하고 체포 후 즉시 회장직을 해임 한 것에 대해 이해를 구한다. 니시카와 사장이 전 직원에게 설명 할 기회는 지난해 발각 된 출하 전에 신차 무자격 검사 문제이기도했다.


또한 사라지다 전 회장은 닛산 산하 미쓰비시 자동차 회장도 맡고 있지만, 미쓰비시는 26 일 저녁 임시 이사회를 열고 회장직 해임을 결정할 예정이다. 미쓰비시는 회사 내에서도 닛산 같은 악성이 없는지 내부 조사를 진행하고있다.




↓이 기사를본 사람들이 많이 본 기사

「『돈이 필요하다』이외에는 동기가 없다」 오사카 만국 박람회 우려의 목소리가...

d0044994_49004c36a49ea


원제 :「『金が欲しい』以外に動機ない」 万博に懸念の声も



사상가 고베여 대학원 명예 교수 우치다 이츠키 씨는 " 「네」라고 절구"돈을 벌고 싶다」이외에 어떤 동기도없는 엑스포의 개최가 얼마나 비참한 모습으로 끝날지 상상하면 슬퍼집니다 "라고 트위터로 전하였다. 우치다 씨는 취재에 "이번 박람회의 목적은 경제적 파급 효과뿐만 세계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미래에 대한 비전, 역사적 의미또한  없다. 개최 후 남는 것은 폐허뿐. 긴 세월에 걸친 빚떄문에 고통받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환영 일색의 보도에 트위터에 의문을 제기 한 칼럼니스트의 小田嶋 다카시 씨는 "찬반이있어 마땅하다고 생각하지만, 개최지로 결정된 순간, 보도가"좋았다 ""축하합니다 "라는 소리에 물든 것에 위화감을 기억 "고 말했다. 「도쿄 올림픽에 대해서도 말할 수 있지만, 유치 단계에서는 양론 병기였던 것이 정해진 순간에 반대 의견이 없었던 것 같다. 자신의 의견보다 공기에 순종하는 것이 중요시되는 것에 두려움 을 느낀다 "고 말했다.


리츠 메이 칸 대학의 치바 마사야 교수 (철학)는 "최악이다. 살기 어려워진다" "게다가 건강이나 테마 이지요, 돌출 생 정치 박람회라는 것을 요. 최악이다"라고 트윗했다.




치바 씨는 취재에 "올림픽도 그렇지만 국가적 이벤트시에는 개최지 주변뿐만 아니라 도시 전체에 경제적 합리성을 우선 재개발이 진행 옛 거리 풍경이나 작은 상점 등의 역사 맥락이 손실 될 우려가있다. "생명 빛나는 미래 사회 '라는 주제는 소문은 좋지만 국민을 더욱 강건한 생산자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하는 것이나 다름 없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본 사람들이 많이 본 기사

DMM
추천게시글
게시물검색
추천